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어요
-
A.
<주차이용>
□ 나노융합센터
→ 1층 주자차장 이용
□ 진장청년거리
→ 센터 앞 주차장 이용
□ 도래재 자연휴양림
→ 1층 주자차장 이용
-
A.
<출입문 이용방법>
1. 휴대폰으로 밀양디지털오피스 홈페이지로 접속 -> 로그인
2. 홈 하단 메뉴 QR인증 선택 -> 우측하단 QR인증선택
3. QR이미지를 출입단말기에 태그 -> 오피스 출입
<유의 사항>
1. 출입문은 당일 밀양디지털오피스에서 예약을 한 사용자만 출입이 가능합니다.
2. 출입문에 부착된 단말기에 정확히 가져다 대셔야 출입문이 동작합니다.
-
A.
< PC이용 방법 >
1. PC 전원 버튼 눌러 전원을 켭니다.
7. 휴대폰번호와 패스워드를 입력 ->PC접속
<유의사항>
1. PC 사용 후 꼭 PC를 끕니다.
2. 오피스 내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.
3. 다른 사람을 위해 PC 사용 후 이용한 자리는 깨끗이 정리합니다.
4. PC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, XX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5. PC 접속은 지정된 예약 시간부터 가능합니다.
-
A.
< 회의실 예약 방법 >
1. 밀양디지털오피스 홈페이지 회원가입
2. 홈페이지 로그인
3. 홈페이지 → 예약신청 → 좌석예약 또는 메인화면의 빠른 서비스 예약하기 선택
4. 예약 희망 센터 선택 → 근무날짜 선택 후 검색 → 회의실 선택 → 참여인원 선택→ 예약가능 시간 선택 → 예약하기 버튼 선택
< 회의실 예약정보 확인하기 >
홈페이지 → 예약신청 → 예약 및 이용현황에서 확인가능
-
A.
< 좌석 예약 방법 >
1. 밀양디지털오피스 홈페이지 회원가입
2. 홈페이지 로그인
3. 홈페이지 → 예약신청 → 좌석예약 또는 메인화면의 빠른 서비스 예약하기 선택
4. 예약 희망 센터 선택 → 근무날짜 선택 후 검색 → 좌석 선택 → 예약가능 시간 선택 → 예약하기 버튼 선택
< 좌석 예약정보 확인하기 >
홈페이지 → 예약신청 → 예약 및 이용현황에서 확인가능